CS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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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경쟁력 창출의 핵심요소인 인재육성에 필요한 제반 실무능력을 갖춘 인력을 양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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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교육 뿐만 아니라 현장 모니터링 기법 및, 고객 접점 관리, 서비스 응대요령 강의방법 및 코칭, 불만고객관리 등의 교육기법을 훈련하여 현장에서 교육할 수 있는 서비스강사를 양성합니다. 현장업무 및 현장에서 많은 강의경력을 지닌 강사들의 교육으로 CS분야 강사로서 경쟁력을 높여 드립니다. 기업체 사내강사 및 프리랜서활동, CS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컨텐츠별 강의내용과 강의스킬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코칭받아 CS강사로서의 활동 가능한 능력을 함양할 수 있다.
서비스 교육 뿐만 아니라 현장 모니터링 기법 및, 고객 접점 관리, 서비스 응대요령 강의방법 및 코칭, 불만고객관리 등의 교육기법을 훈련하여 현장에서 교육할 수 있는 서비스강사를 양성합니다. 현장업무 및 현장에서 많은 강의경력을 지닌 강사들의 교육으로 CS분야 강사로서 경쟁력을 높여 드립니다. 기업체 사내강사 및 프리랜서활동, CS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컨텐츠별 강의내용과 강의스킬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코칭받아 CS강사로서의 활동 가능한 능력을 함양할 수 있다.
교육이수 후 혜택
해피로드컨설팅 CS강사과정 수료증 취득
한국직업능력개발등록 CS마스터 자격증 취득가능
교육쿼리큘럼
구 성 교 육 내 용

서비스경영개념

서비스경영의 이해 마케팅변화에 따른 서비스교육
서비스마인드와 강사의 강의마인드함양

서비스커뮤니케이션

내/외부 고객간의 상황별 화법 및 서비스화법 감성화법
언어&비언어커뮤니케이션이해

유형별 고객성향파악

DISC유형별 고객성향 파악
유형별 고객응대 요령

비지니스매너

상황별 접점매너 응대기법,명함,악수,접객매너,의전매너
상황별 전화응대요령 및 전화응대 실습 코칭방법 매뉴얼 작업

행동매너

스마일강의기법,친절인사요령,고객응대자세요령

MOT,불만고객응대

병원 및 기업접점별 고객응대 매뉴얼 작업
유형별 불만고객 대처법
컴플레인과 클러임의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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