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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심화 | 서비스 매니저 코칭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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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해피로드 컨설팅 작성일17-06-22 15:19 조회1,318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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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매니저 코칭 과정 

   

  교육목표

 

▪ 서비스접점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를 구축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서비스 매니저로서 코칭 능력을 강화한다.

▪ 서비스 상황별∙사례별 효과적인 코칭기법을 활용하여 목표달성과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한다.

 

 

  과정개요

 

 ▪ 교육대상: 영업매니저 및 관리자

 교육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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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내용

  

 모듈

 주요내용

교육방법 

서비스 매니저 역할

 

 서비스 매니저는 무엇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가?

 서비스 접점별 프로세스 이해와 접점관리의 핵심

 서비스 현장에서 고객은 무엇을 원하는가?

 서비스 현장에서 직원은 고객에게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가?

 우리는 어떤 서비스를 현장에서 제공하고 있는가?

 우리가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는 적절한가? 

강의

의견교류

토의

 

감정 노동자 관리방법

 

 감정 노동의 이해

 감정 노동자 이해

 감정 노동자 어떻게 접근해야 할까?

  :감정을 수용하는 경청

  :자원을 발견하는 인정

  :해결책을 발견하는 질문

  :경계를 구분하는 질문

 

강의

실습

 토의 

 감정 노동자 스트레스 해소법

 

 회복탄력성 강화 마인드 훈련

  :회복탄력성 진단 분석

  :내면의 긍정엔너지 충전하기

 업무 상황 감정 노동 사례 공유하기

 감정 노동 사례 상황에 스트레스 해소와 적절한 관리노하우

 

강의

진단

 토의  

 

 

 

 

[이 게시물은 해피로드 컨설팅님에 의해 2017-07-05 15:30:55 서비스솔루션에서 복사 됨]
[이 게시물은 해피로드 컨설팅님에 의해 2017-07-05 16:06:25 서비스솔루션에서 복사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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