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 고객 응대 과정 > 서비스솔루션

본문 바로가기

행복으로 가는 길! 해피로드가 함께합니다.

기업 경쟁력 창출의 핵심요소인 인재육성에 필요한 제반 실무능력을 갖춘 인력을 양성합니다.

서비스솔루션

서비스 심화 | 불만 고객 응대 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해피로드 컨설팅 작성일17-06-22 15:19 조회2,016회 댓글0건

본문

db12eb803452e691abf7be820c384800_1499149





 

 ■불만 고객 응대 과정 

   

  교육목표

 

• 고객의 불평과 불만의 원인을 파악하고 능동적인 해결방법과 대처방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한다.

• 불만고객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응대스킬 향상으로 불만 고객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한다.

 

 

  과정개요

 

 ▪ 교육대상: 고객접점별 영업직원, 영업직 및 자영업자

 교육현장​

 

db12eb803452e691abf7be820c384800_1499149db12eb803452e691abf7be820c384800_1499149db12eb803452e691abf7be820c384800_1499149




 교육내용

  

 모듈

 주요내용

교육방법 

불만고객 이해

 

 고객의 욕구에 따른 불만고객의 심리

 불만고객 응대의 중요성

 불만고객 행동 이해 및 적절한 상호작용

 불만고객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방법

 불만고객 화 풀기

현장방문

진단

 

불만고객 유형별 응대 스킬

 

 불만고객 유형

 불반고객 응대전략

 불만고객 행동 경향

 불만고객 진정법

 불만고객에 따른 응대 시나리오 만들기

 유형별 불만고객에 응대 실습​ RP

 

강의

실습

 토의 

 

 

 

 

[이 게시물은 해피로드 컨설팅님에 의해 2017-07-05 15:30:55 서비스솔루션에서 복사 됨]
[이 게시물은 해피로드 컨설팅님에 의해 2017-07-05 16:06:25 서비스솔루션에서 복사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 : 해피로드컨설팅  l  대표 : 황문호  l  사업자등록번호 : 608-22-74138
수도권 :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53길 45 서초 이오빌 2층  l   TEL : 070-4225-6693
영남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포로 274, 401호 ㅣ 이메일 : hrd@hrdimage.com
상담 가능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Copyright © 2017 HAPPY ROA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