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심화 | 불만 고객 응대 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해피로드 컨설팅 작성일17-06-22 15:19 조회2,016회 댓글0건본문
■불만 고객 응대 과정
교육목표 |
• 고객의 불평과 불만의 원인을 파악하고 능동적인 해결방법과 대처방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한다.
• 불만고객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응대스킬 향상으로 불만 고객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한다.
과정개요 |
▪ 교육대상: 고객접점별 영업직원, 영업직 및 자영업자
교육현장 |
교육내용 |
모듈 |
주요내용 |
교육방법 |
불만고객 이해 |
고객의 욕구에 따른 불만고객의 심리 불만고객 응대의 중요성 불만고객 행동 이해 및 적절한 상호작용 불만고객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방법 불만고객 화 풀기 |
현장방문 진단
|
불만고객 유형별 응대 스킬 |
불만고객 유형 불반고객 응대전략 불만고객 행동 경향 불만고객 진정법 불만고객에 따른 응대 시나리오 만들기 유형별 불만고객에 응대 실습 RP |
강의 실습 토의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