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심화 | 고객 접점관리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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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해피로드 컨설팅 작성일17-06-22 15:19 조회2,473회 댓글0건본문
■고객 접점관리 과정
교육목표 |
• 고객 서비스의 문제점을 찾아내고 개선하여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한다.
• 고객만족 서비스 스킬을 습득하고 실천화를 위한 스킬을 습득한다.
과정개요 |
▪ 교육대상: 고객접점별 영업직원, 영업직 및 자영업자
교육현장 |
교육내용 |
모듈 |
주요내용 |
교육방법 |
서비스 접점 모니터링 |
접점관리 상황 파악을 위한 사전 모니터링 고객응대 및 업무현장 촬영 또는 체크리스트 작성 업무 특성에 따른 접점 분석 및 보완점 모색 |
현장방문 진단
|
고객접점 솔루션 |
모니터링 자료 분석 접점별 고객 만족과 불만족 요인 도출 접점별 문제점에 대한 개선한 도출 :접점별 고객 맞이 :고객 니즈파악 :업무처리 프로세스 :고객불만 원인 분석과 해소 :접점별 취약 부분 중점보완 대책 |
강의 실습 토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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