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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솔루션

서비스 심화 | 고객 접점관리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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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해피로드 컨설팅 작성일17-06-22 15:19 조회2,473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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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접점관리 과정 

   

  교육목표

 

• 고객 서비스의 문제점을 찾아내고 개선하여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한다.

• 고객만족 서비스 스킬을 습득하고 실천화를 위한 스킬을 습득한다.

 

 

  과정개요

 

 ▪ 교육대상: 고객접점별 영업직원, 영업직 및 자영업자

 교육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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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내용

  

 모듈

 주요내용

교육방법 

 서비스 접점 모니터링

 

 접점관리 상황 파악을 위한 사전 모니터링

 고객응대 및 업무현장 촬영 또는 체크리스트 작성

 업무 특성에 따른 접점 분석 및 보완점 모색

현장방문

진단

 

 고객접점 솔루션

 

 모니터링 자료 분석

 접점별 고객 만족과 불만족 요인 도출

 접점별 문제점에 대한 개선한 도출

  :접점별 고객 맞이

  :고객 니즈파악

  :업무처리 프로세스

  :고객불만 원인 분석과 해소

  :접점별 취약 부분 중점보완 대책​

강의

실습

 토의 

 

 

 

 

[이 게시물은 해피로드 컨설팅님에 의해 2017-07-05 15:30:55 서비스솔루션에서 복사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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