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심화 | 고객상담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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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해피로드 컨설팅 작성일17-06-22 15:19 조회2,726회 댓글0건본문
■고객상담 스킬 과정
교육목표 |
▪ 고객상담 스킬 및 상담전략 프로세스를 습득한다.
▪ 고객의 입장에서 상담을 통한 문제해결능력을 강화한다.
과정개요 |
▪ 교육대상: 영업매니저 및 영업사원
교육현장 |
교육내용 |
모듈 |
주요내용 |
교육방법 |
고객유형별 상담 전략 |
상담 프로세스 이해하가 우호적 관계형성을 위한 상담자의 자세와 태도 자기 유형과 고객유형 이해하기 :유형 진단과 분석 상담을 통한 고객 유형 분석하기 고객유형에 대한 이해 고객유형에 따른 갈등관리법 불만고객 유형별 응대 스킬 |
강의 진단 실습 피드백 |
[이 게시물은 해피로드 컨설팅님에 의해 2017-07-05 15:30:55 서비스솔루션에서 복사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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