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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솔루션

서비스 심화 | 고객상담 스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해피로드 컨설팅 작성일17-06-22 15:19 조회2,726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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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상담 스킬 과정 

   

  교육목표

 

▪ 고객상담 스킬 및 상담전략 프로세스를 습득한다.

▪ 고객의 입장에서 상담을 통한 문제해결능력을 강화한다.

 

 

  과정개요

 

 ▪ 교육대상: 영업매니저 및 영업사원

 교육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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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내용

 

 

 모듈

 주요내용

교육방법 

고객유형별 상담 전략

 

 상담 프로세스 이해하가

 우호적 관계형성을 위한 상담자의 자세와 태도

 자기 유형과 고객유형 이해하기

  :유형 진단과 분석​

 상담을 통한 고객 유형 분석하기

 고객유형에 대한 이해

 고객유형에 따른 갈등관리법

 불만고객 유형별 응대 스킬 

 ​

강의

진단

실습

피드백 

 

 

 

 

[이 게시물은 해피로드 컨설팅님에 의해 2017-07-05 15:30:55 서비스솔루션에서 복사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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