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기본 | 고객감동 전화응대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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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해피로드 컨설팅 작성일17-06-22 15:19 조회2,899회 댓글0건본문
■고객감동 전화응대 과정
교육목표 |
▪ 전화응대 시 고객중심의 쿠션화법과 적극적인 전화응대를 할 수 있는 역량을 배양한다.
▪ 전화응대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불만고객의 최소화, 재구매,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역량을 배양한다.
과정개요 |
▪ 교육대상: 고객상담직원
교육현장 |
교육내용 |
모듈 |
주요내용 |
교육방법 |
전화응대 스킬 |
전화응대의 3요소 : Speaking / Listening / Thinking 불만고객 전화응대 RP |
강의 실습 피드백 |
[이 게시물은 해피로드 컨설팅님에 의해 2017-07-05 15:29:14 서비스솔루션에서 복사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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