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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기본 | 고객감동 전화응대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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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해피로드 컨설팅 작성일17-06-22 15:19 조회1,76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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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감동 전화응대 과정 

   

  교육목표

 

▪ 전화응대 시 고객중심의 쿠션화법과 적극적인 전화응대를 할 수 있는 역량을 배양한다.

▪ 전화응대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불만고객의 최소화, 재구매,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역량을 배양한다.

 

  과정개요

 

 ▪ 교육대상: 고객상담직원

 교육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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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내용

 

 모듈

 주요내용

교육방법 

 전화응대 스킬

 

 전화응대의 3요소  

  : Speaking / Listening / Thinking
 전화응대 버려야 할 표현 
 전화응대의 성공과 실패 사례 분석
 전화응대 메뉴얼 
  : 전화 걸기와 받기
 전화응대 RP
 상황 별 쿠션화법 실습
 불만고객 전화응대 전략

 불만고객 전화응대 RP

강의

실습

피드백 

 

 

 

 

[이 게시물은 해피로드 컨설팅님에 의해 2017-07-05 15:29:14 서비스솔루션에서 복사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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