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기본 | 비즈니스 매너 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해피로드 컨설팅 작성일17-06-22 15:19 조회2,728회 댓글0건본문
■비즈니스 매너 과정
교육목표 |
• 비즈니스 매너와 에티켓을 이해하고 영업 및 생산성 향상 스킬을 습득한다.
• 신뢰감 주는 서비스인의 모습을 제시하고, 직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스킬을 습득한다.
과정개요 |
▪ 교육대상: 고객접점별 영업직원, 영업직 및 자영업자
교육현장 |
교육내용 |
모듈 |
주요내용 |
교육방법 |
비즈니스 매너 |
상황별 적합한 이미지연출법 헤어 & 메이크업 화사의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접객매너 고객 맞이와 배웅 상황별 적절한 호칭과 언어 명함 수수 인사와 악수 차 대접과 자리배치 |
강의 실습 사례공유 |
국제 매너 |
국제매너의 필요성 각국의 매너와 에티켓 항공기 매너 호텔 매너 관광지 매너 |
강의 실습 |
테이블 매너 |
풀코스 정찬 매너 식사 순서와 방법 식기구 사용법 와인 매너 주문하는 방법 식사 시 에티켓 |
강의 실습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