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매너 과정 > 서비스솔루션

본문 바로가기

행복으로 가는 길! 해피로드가 함께합니다.

기업 경쟁력 창출의 핵심요소인 인재육성에 필요한 제반 실무능력을 갖춘 인력을 양성합니다.

서비스솔루션

서비스 기본 | 비즈니스 매너 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해피로드 컨설팅 작성일17-06-22 15:19 조회2,727회 댓글0건

본문

db12eb803452e691abf7be820c384800_1499145





 

 ■비즈니스 매너 과정 

   

  교육목표

 

• 비즈니스 매너와 에티켓을 이해하고 영업 및 생산성 향상 스킬을 습득한다.

• 신뢰감 주는 서비스인의 모습을 제시하고, 직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스킬을 습득한다.

 

  과정개요

 

 ▪ 교육대상: 고객접점별 영업직원, 영업직 및 자영업자

 교육현장​

 

db12eb803452e691abf7be820c384800_1499145db12eb803452e691abf7be820c384800_1499145db12eb803452e691abf7be820c384800_1499145



 교육내용

  

 모듈

 주요내용

교육방법 

 비즈니스 매너

 

 상황별 적합한 이미지연출법

 헤어 & 메이크업​

 화사의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접객매너

​ 고객 맞이와 배웅

 상황별 적절한 호칭과 언어​

 명함 수수

 인사와 악수

 차 대접과 자리배치

강의

실습

사례공유 

 국제 매너

 

 국제매너의 필요성

 각국의 매너와 에티켓

 항공기 매너

 호텔 매너

 관광지 매너​

강의

실습 

 테이블 매너

 

 풀코스 정찬 매너

 식사 순서와 방법

 식기구 사용법

 와인 매너

 주문하는 방법

 식사 시 에티켓

강의

실습

  

 

 

 

 

[이 게시물은 해피로드 컨설팅님에 의해 2017-07-05 15:29:14 서비스솔루션에서 복사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 : 해피로드컨설팅  l  대표 : 황문호  l  사업자등록번호 : 608-22-74138
수도권 :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53길 45 서초 이오빌 2층  l   TEL : 070-4225-6693
영남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포로 274, 401호 ㅣ 이메일 : hrd@hrdimage.com
상담 가능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Copyright © 2017 HAPPY ROA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