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인드 과정 > 서비스솔루션

본문 바로가기

행복으로 가는 길! 해피로드가 함께합니다.

기업 경쟁력 창출의 핵심요소인 인재육성에 필요한 제반 실무능력을 갖춘 인력을 양성합니다.

서비스솔루션

서비스 기본 | 서비스 마인드 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해피로드 컨설팅 작성일17-06-22 15:19 조회2,955회 댓글0건

본문

db12eb803452e691abf7be820c384800_1499147





 

 ■서비스 마인드 과정 

   

  교육목표

 

• 서비스인으로서 마인드와 고객응대 스킬을 습득하고 현업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한다.

• 고객만족 서비스 스킬을 습득하고 실천화를 위한 스킬을 습득한다.

 

 

 

  과정개요

 

 ▪ 교육대상: 고객접점별 영업직원, 영업직 및 자영업자

 교육현장​


db12eb803452e691abf7be820c384800_1499144db12eb803452e691abf7be820c384800_1499144db12eb803452e691abf7be820c384800_1499144

 교육내용

  

 모듈

 주요내용

교육방법 

 서비스 마인드 UP

 

 서비스 환경의 변화

 고객만족 개념과 중요성

 고객을 만족시키는 서비스 이해

 고객감동 서비스 사례

 고객불만 서비스 사례

 차별화 고객만족 서비스 필요성 

강의

사례공유

토의 

 고객감동 커뮤니케이션 스킬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이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중요성 및 효과

 고객에게 감동주는 긍정적인 쿠션화법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본 경청의 중요성

 고객의 입장에서 말하기와 듣기 RP

강의

실습

 토의 

 서비스 이미지전략

 

 신뢰감 형성 첫인상 및 표정훈련

 고객과 아이컨택 미소 연출 실습

 첫인상 진단과 피드백

 상황에 맞는 고객응대 인사 및 안내 멘트 실습

강의

진단

실습

  

 서비스 전화응대 기본

 

 전화 응대의 기본

 사례를 통한 전화 응대의 특성 이해

 상황 별 전화 응대 실습

 전화 받기와 걸기 RP

 

강의

실습

 토의  

 

 

 

 

[이 게시물은 해피로드 컨설팅님에 의해 2017-07-05 15:29:14 서비스솔루션에서 복사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 : 해피로드컨설팅  l  대표 : 황문호  l  사업자등록번호 : 608-22-74138
수도권 :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53길 45 서초 이오빌 2층  l   TEL : 070-4225-6693
영남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포로 274, 401호 ㅣ 이메일 : hrd@hrdimage.com
상담 가능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Copyright © 2017 HAPPY ROA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