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심화 | 공감소통 조직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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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해피로드 컨설팅 작성일17-06-22 15:19 조회2,435회 댓글0건본문
■공감하고 소통하는 일터만들기
교육목표 |
▪ 조직 구성원의 신뢰를 구축하여 조직 구성원들의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내어 조직의 경쟁력을 강화한다.
▪ 상생과 화합, 상호 존중과 배려, 인정과 신뢰를 통한 즐겁고 행복한 일터를 만든다.
과정개요 |
▪ 교육대상: 전사원
교육현장 |
교육내용 |
모듈 |
주요내용 |
교육방법 |
공감과 소통의 시대 |
기업환경의 패러다임의 전환 :공감과 소통 협업의 시대 공감하고 소통해야 생존한다 최고 기업들의 공통점 공감과 소통 나 그리고 우리와 조직의 조화는 어디에서 시작되는가? |
강의 실습 토의 |
정서소통 행복한 일터만들기 |
공감소통은 무엇에서 시작되나! :갑돌이와 갑순이 :갑과 을 :여우와 두루미 존중(인정)과 배려(칭찬)의 한마디가 가져오는 효과 공감소통의 장애 극복하기 |
강의 실습 토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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