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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심화 | 대인관계와 조직 내 갈등관리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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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해피로드 컨설팅 작성일17-06-22 15:19 조회1,535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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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인관계와 조직 내 갈등관리 과정 

   

  교육목표

 

▪ 조직 내에서 발생하는 갈등의 주요원인를 이해하고 우호적인 조직문화를 조성 할 수 있는 대인관계역량을 제고한다.
▪ 갈등을 예방할 수 있는 여러 문제점들을 파악하여 구성원간, 팀간, 계층간 신뢰와 공감소통의 조직문화를 구축 한다.

 

  과정개요

 

 ▪ 교육대상: 전사원

  교육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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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내용

 

 모듈

주요내용 

교육방법 

 개인과 조직에 대한 이해

 인간행동유형의 이해

 행동유형별 특성

 인간의 욕구와 대인관계 갈등의 원인

 행동유형 진단과 분석

 자기이해와 타인의 이해

 조직 내 긍정적인 대인관계 전략

 조직은 무엇이며 조직 속의 나와 동료

강의

진단

피드백​

의견교류​ 

갈등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략

 갈등의 원인과 종류

 행동유형별 갈등원인과 관리방법

 우호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인정과 칭찬 /  존중과 배려

강의

의견교류

실습

 

 

 

 

 

 

 

 

[이 게시물은 해피로드 컨설팅님에 의해 2017-07-05 15:27:49 계층 I 역량 솔루션에서 복사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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